블루냅닷컴( http://bluenap.com )
 


Name    E-mail  
Pass     Home  
HTML Reply Mail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No. 74    
왓... 내 글 ... ㅜㅠ
지워져버렸네.. 요즘 우리집 컴이 말썽이닷...
다운받고 싶은 이쁜그림도 다운못받고.. 우리집 컴터가
느린거야 어쩔수 없지만, 다운 못받는건, 내그림 쪽에
바이러스가 걸린것 같기도해.. 아님 엑스피의 불안정성
때문인가? 지금 왁스 화장을 고치고 노래 나오네?
나 이노래 무쟈게 잘하는뎁^^ 후후~~ 뭐?? 듣고싶다그??
섭이는 웹친구보다 실제친구가 많은거 같아 ^ㅡㅡㅡㅡ^
아~ 내일이면 휴식끝... 일상의 시작이로구나!!
섭이 주말은 잘 지냈니? 응?? 궁금하구나...
2003-09-14 19:09:50 
앗.. 노래를 듣고 있다니..ㅡㅜ;
다 끄는줄 알았는데 들어주는 사람이 있구나;;
그런데 내 컴이 이상해서 그런가..
누나 홈에서 노래나오는 부분이 x박스가 뜨면서 로딩도 느려;
계속 그게 뭔지 궁금했었는데 겜방에서 접속하면서
내 컴이 이상하다는걸 알았어..ㅋㅋ
나두 내일부터는 일상생활 시작이네...ㅡㅜ;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No. 73  호진님이다  
태섭 ^^ 안냥~~... 오랜만이네... 여길 다시 찾게된게...
어제 나 100일 휴가 나와따 ㅎㅎㅎ... 어제 무리를 쫌 했더니만 오늘 겨우 일어나서 글을 쓴답.... 공부는 잘 되 가는지??
물론 잘 하고 있게찌? ㅋㅋ 학겨 생활 열씨미 하고 다음 휴가때 또 들르마... 안농~~~
2003-09-14 16:00:58 
IP Address : 155.230.184.69 
헉.. 호진이..;
벌써 100일이란 말이냐.. 세월 참 빠르네;;
월욜에 총회있거든.. 학교에 모습을 드러내라..ㅋㅋ
끝나고 얼굴함 보자.. 애들도 많이 반가워할끄다~~
휴가나와서 여기 찾아주니 더욱 고맙군~~ㅋㅋ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No. 72  수채화의눈물  
안냐슈? 여기 잠제군이 알려줘서 왔습니다.므흣...^ㅡ^:
꺠끗하군요. 아주 좋습니다...므흣,..,,ㅡㅡ 가입도 했습니다.ㅋ
영화 많이 보여줘요~~*^^*
2003-09-14 02:16:31 
IP Address : 155.230.184.69 
앗.. 글 정렬이 안 이쁘게 되어 있어서 정렬할려고 글을
건드렸는데, 글색이 원본처럼 안되네요..죄송해요..^^

헛.. 잠제형이!!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하구요~~
보시고 싶은 영화있으시면 글 남겨주세요^^;
그냥 주절거림도 좋으니 글 남겨주시면 더욱 고맙구요..ㅋㅋ
그럼 좋은하루 되세요!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No. 71  이창욱
추석때 집에도 못가고
혼자 사무실에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다
이곳에 들렀습니다.

와일드 카드.. 잘봤습니다....

감사감사...
자주 애용할께요.. 그럼 꾸웁뻑
2003-09-13 15:13:44 
IP Address : 155.230.184.69 
안녕하세요^^;
어떻게 찾아오셨는지 몰라도 반가워요..
자료 올리는거 꾸준히 노력할게요.. 자주 찾아주세요ㅋㅋ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No. 70    
프로첸 홈에 서비님 글 있길래 보고 바로 구경왔어요-0-;

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세요^^
2003-09-10 13:00:56 
IP Address : 155.230.184.69 
오옹~~ 르노님도 추석연휴.. 잼있게 보내세욥;
근데 르노님 홈에는 노래가 자주 바껴서 좋은거 같아요..ㅋㅋ
항상 새로운 느낌;;
[Pre] [1]..[141][142][143][144][145][146][147][148][149] 150 ..[164] [Next]
name content
Copyright 1999-2022 Zeroboard / skin by SSERI

Since 2003.02.21 by bnwoto